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일 로얄 국립공원 : 슈피리어 호수, 카약과 카누, 야생 보호구역

by 에이지09 2023. 9. 26.
반응형

 

슈피리어 호수의 청정해역에 자리 잡은 아일 로열 국립공원인 매혹적인 역사를 가진 이 외딴섬 여행지는 어디에도 비할 데 없는 황무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이곳이 왜 자연 애호가들과 모험가들 모두가 반드시 방문해야 할 장소라고 하는지, 이곳의 신비로움, 풍부한 야외 모험 활동, 섬의 역사와 주변 맛집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안가

 

슈피리어 호수와 난파선  SS 알고마

 

슈피리어 호수에서 가장 큰 섬인 아일 로열 국립공원(Isle Royale National Park)은 각지의 탐험가들을 끌어들이는 신비로운 힘이 있습니다. 고대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이 섬은 독특한 지질 구성을 자랑합니다. 울퉁불퉁한 절벽, 울창한 숲, 수정처럼 맑은 호수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풍경으로, 야외 애호가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섬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주변을 둘러싼 자연 그대로의 슈피리어 호수입니다. 그곳의 차가운 물에는 해양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난파선이 있습니다. 수중 경관은 이러한 물에 잠긴 유물을 탐험하고 싶어 하는 다이버들에게 무척 매혹적인 탐험지가 됩니다. 섬의 고립으로 인해서 독특한 생태계가 형성되어 생물 한 적으로 매우 중요한 지역으로, 무스, 늑대 및 수많은 종류의 새들에게 아일랜드 로열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늑대와 무스 사이의 먹이 사슬 관계는 생태 역학 연구에 있어 중요하고, 이 섬이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자연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카약과 카누, 송어와 연어 낚시

 

아일 로열 국립공원(Isle Royale National Park)은 도전과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천국입니다. 그 섬은 황무지를 굽이굽이 지나가는 등산로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자연과 근접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섬을 가로질러 뻗어 있는 Greenstone Ridge Trail은 배낭여행객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수상 탐험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카약과 카누는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맑은 물 덕분에 헤엄치는 송어와 연어를 잡는 재미를 주기도 합니다. 또한 아일 로열 섬에서의 캠핑은 독특한 경험입니다. 이 공원은 한적한 시골풍의 캠핑장에서 개발된 캠핑장까지 다양한 캠핑장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의 기호에 따른 선택을 허용하기도 합니다. 섬이 훼손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하려면 캠핑 허가는 필수 요건입니다. 섬 로열의 역사는 자연의 아름다움만큼이나 매혹적입니다. 오지브와(Ojibwa)와 같은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들은 수 세기 동안 이 섬에 거주해 왔고, 풍부한 문화유산을 남겼습니다. 이 섬은 1800년대 중반 구리 채굴의 중심지이기도 했으며, 오늘날에도 채굴 작업의 잔재가 남아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섬의 가장 유명한 난파선 중 하나는 1885년에 침몰한 SS 알고마(SS Algoma)입니다. 다이빙 애호가들은 잘 보존된 이 난파선을 탐험함으로써 과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로열 주변의 난파선은 이 위험한 바다에서 마주했던 선원들의 어려움의 증거라 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과 야생 보호구역

 

아일 로열 국립공원(Isle Royale National Park)은 험준한 황야와 청정한 풍경으로 유명한 만큼, 외딴 위치와 자연환경 보전을 위해 섬안에서의 식사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공원 내에 있는 오두막집이나 캠핑장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식사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설들은 하루 동안의 야외 여행 후, 재충전하기에 완벽한, 푸짐하고 간단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계절과 이용 가능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숙박할 예정인 산장이나 캠핑장에 문의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많은 방문객들은 자연을 보호하고, 섬세한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음식과 요리 용품을 직접 가져오고, 흔적을 남기지 않기 원칙을 실천합니다. 이 아름다운 야생 보호구역을 방문하여,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